재테크 생각

돈있다고 행복하지 않지만 돈이 없으면 무조건 불행하다

코인 이야기

케이뱅크 한도제한 계좌 증빙서류 없이 푸는 법

Mr.프리드먼 2020. 7. 8. 00:46

케이뱅크 한도제한 계좌, 1달이란 시간과 10000원으로 제한을 풀 수 있다.

모두가 알다시피 코인 거래소를 이용하려면 인증된 개인계좌가 있어야한다. 업비트는 IBK기업은행 계좌만 인증이 가능했다가 신규 인증이 안되자, 케이뱅크로 인증 은행을 바꿨다. 반면 빗썸은 농협계좌로 개인 인증이 가능하다.

만약 빗썸과 업비트 중 업비트를 이용하기로 했다면 케이뱅크 개인계좌가 있어야한다. 케이뱅크는 인터넷에만 있는 은행이기에 계좌개설 자체는 쉽다. 계좌를 만들면 한도제한계좌로 만들어지는데, 직장인처럼 근로소득이 없다면 이를 풀기가 매우 어렵다.

 

한도제한을 풀 수 있는 증빙서류 목록인데, 나처럼 직장이 없다면 절~~대 증빙 못하지.

하지만 꼼수는 있는 법. 오늘 포스팅에서는 한도제한 계좌를 증빙서류 없이 푸는 법에 대해 다뤄보도록 하겠다.


1. 케이뱅크 계좌를 먼저 개설하자

일단 업비트를 이용하려면 케이뱅크 앱을 깔아야한다. 인터넷은행이라 앱으로만 이용 가능하다. 케이뱅크 앱을 처음 깔면 계좌를 개설하라하는데, 신분증과 타 은행 계좌를 준비하자. 신분증을 인증한 후 타 은행계좌로 본인인증을 하면 된다.

계좌 개설이 되었다면 이체한도가 100만원으로 걸려있을 것이다. 고작 100만원가지고 코인질? 절~대 만족 못하지.

2. 적금을 가입하면 한도제한이 풀린다.

한도제한을 풀기 위해서 공개할 꼼수는 적급가입이다. 한도제한은 결국 신용이 없어서 생기는 건데, 케이뱅크느님께서는 신용인증 방법을 아주 쉽게 만들어놨다. 준비물은 케이뱅크 계좌 내의 10000원이다. 다른 은행에서 케이뱅크 계좌로 10000원을 송금해놓자.

 

 

앱의 오른쪽을 보면 전체메뉴라고 있는데, 클릭해주자. 그러면 뱅킹카테고리에 '예금 적금' 메뉴가 있을 것이다. 클릭해주자.

들어가면 여러 적금 상품들이 있다. 여기서 코드K정기예금을 가입하면 된다.

가입기간은 1개월로 설정해두면 되고, 가입금액은 10000원으로 하면 된다. 그럼 곧바로 10000원이 적금상품 내로 입금되고, 한달만 기다리면 10000원 + 이자를 돌려받으며 한도제한이 해지된다.

세상에 적금이 1개월 1만원이면 가입이 되고, 만기가 돼?? 나도 처음엔 안믿겼는데 진짜 된다. 케이뱅크만의 매력이다.

 

 

나는 현재 6월 21일자로 적금상품을 가입했고, 7월 21일에 적금이 만기되면서 한도제한이 풀릴 예정이다.


현재 7월 23일인데, 7월 21일에 적금이 만기되었다. 일일 이체 한도는 아래와 같은 방법으로 보면 된다.

1. 케이뱅크 앱의 메뉴로 들어간 뒤 이체하기를 누른다.

2. 보낼 금액 아래에 있는 잔액,한도를 클릭한다.

잔액 한도가 위와 같이 바뀐 것을 확인할 수 있다.

1일 이체한도 5천만원에, 1회 이체한도가 천만원이다.


만약 여러분들도 직장이 없고, 근로소득을 증빙할만한 서류가 없다면 적금을 가입해서 한도제한을 풀어보자.

1달이란 시간과 10000원이란 돈으로 케이뱅크 한도제한을 풀 수 있다. 그 전까진 하루 100만원 한도로 계좌이체가 가능하다. 물론 한도제한이더라도 업비트로의 입금은 몇천만원까지 가능하다. 자동인출로 취급되기때문에 제한이 없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