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테크 생각

돈있다고 행복하지 않지만 돈이 없으면 무조건 불행하다

코인 이야기

루나 코인 CEO 도권이 많은 비난을 받는 이유(feat. 발언들 말말말)

Mr.프리드먼 2022. 5. 14. 11:11

테라 창업자인 도권이 상당히 많은 비난을 받고 있다

 

그 중에는 단순히 코인 가격이 떨어져서 그런 심리도 있지만, 과거 도권의 발언들이 너무 무례했기 때문도 있다

 

그만큼 자신감에 차있는 것도 좋지만, 높은 자리에 있을 수록 발언도 조심하면 더 좋을 것 같았는데...

테라 오픈카톡방에서의 발언으로 추측되는데, 업비트 상장 돈줘도 안하고 업비트를 단순히 욕하는 내용이 캡쳐되있기도 하다.

 

 

또한 UST 테라, 루나 시스템에 대해 건전한 비판을 한 사람들이 많은데, 합리적인 의견을 조롱하고 묵사발 냈다는 내용도 있다. 실제로 보니...도권 CEO는 너무 과하게 트위터를 많이 하지 않았나 싶음

 

 

Have fun staying poor(똥) : 가난하게 지내십쇼(똥)^^

 

I dont debate the poor on Twitter, and sorry I don't have any change on me for her at the moment : 나는 트위터에서 가난한 사람들에 대해 토론하지 않는다.

 

U still poor? : 그래서 아직 거지라고?

 

 

 

Kyle : 진지한 질문 드립니다. 그래서 테라 생태계를 위한 300M 상당의 돈은 어디서 오는 겁니까?

도권 : 니 엄마로부터, 명백히

반응형

 

서울의 회사를 처분하고 싱가폴로 이동했다는 내용의 등기 서류. 실제로 도권이 해외 도피 의혹 생긴 이유다.

 

 

도권 : 내 손에 의해 DAI 코인은 죽을 것이다.

루나의 몰락은 코인 시장의 큰 피해를 가져올텐데, 왜 사람들이 루나의 몰락을 축하하는지 모르겠다.


이외에도 많은 발언들이 있다.

 

그의 사업이 승승장구할 때는 이런 발언을 해도 팬들이 많기에 지켜주었지만, 이런 발언들이 옳다고 볼 수 없다.

 

특히 합리적인 의견에 대해 비꼬고 조롱하는 듯한 발언들 ... 몇몇 발언들은 높은 자리에 있는 사람으로서 지양해야될 발언들이라고 생각함.

 

이런 발언들이 수면 위로 떠오르면서 비난 하는 사람들이 합리화할 수 있는 기회를 줬다고 생각함

반응형